7/22 이사야9:1-7

2 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주하던 자에게 빛이 비치도다.
3 주께서 이 나라를 창성하게 하시며 그 즐거움을 더하게 하셨으므로 추수하는 즐거움과 탈취물을 나눌때의 즐거움같이 그들이 주 앞에서 즐거워하오니..

하나님은 죄로인하여 고통가운데 살고 어둠과 전쟁 죽음의 두려움에서 억눌리고 벗어나지 못하였던 백성들에게 큰 빛으로 새 길을 열어주시고 비춰주신다. 그뿐아니라 기쁨을 되찾아주신다. 할렐루야! 하나님은 어둠에 머물며 방황하던 우리를 빛으로 나아오게 하셨습니다. 오늘 우리에게 주어지는 모든 자유와 소유 삶에서 향유하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는 도움말들에 아멘!!으로 감사하며 하루를 되돌아보게 된다. 특별한 것이 없어도 그래서 평범한 하루 감사! 소소한 기쁨들 맑은 웃음들 감사! 주안에서 함께 즐거워할 수 있음에 감사! 감사하는 이유들 서로 나눌 수 있어서 감사! 
빛으로 인도하시고 멍에와 고통속에서 자유케하신 주님으로 인해 감사! 평강의 왕으로 다시 오실 나의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 신실하신 만군의 여호와 주님 말씀을 묵상하고 생각해보며 하루를 보낼수 있어서 감사! 감사합니다. 하나님 품안에 그 다스림안에 거하며 주의 영화롭고 큰 빛을 반영하여 비추며 살아가는 삶 되게 주님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