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누가복음10:17-24
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밝으며 원수의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자가 결코 없으리라. 아멘!아멘.
70인의 제자들에게 뿐 아니라 우리에게도 원수의 능력을 제어할 영적 권위를 주셨다. 주신 이름, 예수의 이름을 부르며 말로 선포하며 주님이 주신 권세를 당당하게 누리며 살자. 예수의 이름의 능력을 마음껏 사용하며 그 이름을 자랑하며 높이는 그리스도인 되고싶다. 주님,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며 묶여있는것을 떠나갈지어다! 믿음으로 선포하며 반대와 박해을 사랑으로 이기는 담대함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민감하고 민첩한 주의 군사로 주님의 은혜를 전하는 자의 자리에 서기를 기도합니다... 도와주세요!!
21-24 너희가 보는 것을 보는 눈은 복이 있도다.는 말씀이 인상깊다. 아무리 뛰어난 지혜가 있고 슬기로워도 그 지식에 가려 하나님을 제대로 볼수없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지... 나의 지혜와 지식은 성령의 능력안에서 통제함받고 있는지 아니면 나를 드러내기 위한 수단이되고 있는지 돌아본다. 어린아이와 같은 순전한 믿음으로 이르신 말씀에 단순하게 순종하며 이땅에서부터 주님의 나라를 경험할수 있는 삶을 살기를 바라고 소망한다.
20 참으로 기뻐해야 할 이유는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되었기때문' 이라 하신다. 나의 이름이 하늘에 기록되었다 하심 그보다 더 감사하고 기뻐할이유가 있을까. 주예수 사랑 기쁨 내마음속에!! 찬양이 생각난다. 내 마음속에서 샘솟는 주님의 사랑과 기쁨!! 얼마나 흥분되고 신나는가! 기쁘게 살자. 눈에 보이는 대로 좋으면 좋아서.. 상대가 싫어서 또는 변명/이유가 있어서... 그때그때의 감정들에 지배받으며 눌려살지 않기를.... 세상이 줄수없는 세상이 알수도 없는 그 참된 기쁨을 날마다 맛보며 주님께만 소망을 두고 살기를 원한다! 말씀으로 기도로 서서히 견고하게 이어져 튼튼한 믿음의 울타리를 세워서는 우리 되기를 기도합니다. 말씀보며 기도하며 오늘 나에게 허락하신 모든것을 감사로 받으며 더디더라도 계속 차츰 뿌리를 내려가기를 소망합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2월도 감사가 가득 넘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