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 누가복음24:36-53

36-41 어찌하여 두려워하며 어찌하여 마음에 의심이 일어나느냐... 놀라고 무서워하는 제자들에게 예수님께서 친히 말씀하시고 손과 발을 보여주시며 만져보라 하신다... 눈앞에 있는데도 왜 믿지 못하니 왜 의심하니 답답해하시지 않는다. 직접 증명해 보여주신다.. 어제의 은혜로 오늘을 겨우겨우 살지말고, 날마다 살아 역사하시는 주님을 새롭게 경험하고 그분과 더욱 깊이 교제하며 함께 가기를 소원한다. 

44-49 제자들과 함께 계셨을때에 말씀해주셨지만 알지 못하던 제자들의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며 기록되었던 그리고 예수님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행하신 이모든일의 증인이 되라 사명을 주신다! 성경을 깨닫고 마음을 열어 주님의 마음을 덧입을수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성령으로 거듭나 복음의 증인되기를 원합니다. 주신 사명을 끝까지 잘 감당할수 있도록 말씀으로 인도해주세요! 성령님 조명하여주세요... 오늘도 함께해주세요! 

50-53 예수님은 제자들을 축복하시고 하늘로 올라가신다. 그리고 제자들은 '늘 성전에서 하나님을 찬송하였다'는 말씀이 와닿는다.. 잠깐 이 아닌 늘... 날마다 예수님을 바라며 함께가는 삶, 얼마나 행복할까? 예수님을 힘써 알기원합니다. 성령의 충만을 기대하며 주님을 향한 찬송이 날마다 끊이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평강의 주님 오늘도 우리가운데 함께 하셔서 눈과 귀를 열러주셔서 주님을 만나고 주의 음성을 듣게 하여주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