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0년 Last District Bible Quizzing 나사렛 성경퀴즈 대회가 3월 7일 Olathe 에 위치한 Westside Nazarene Church 에서 열렸습니다. 
K-3학년은 Red Team Level로 개인으로 시상하고, 개인전과 또 따로 팀으로도 점수를 합산해 시상하는 Blue team Level 에서 50여 교회가 참석한 중에 전체 4위 와8위 10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Perfect Quizzer 로 개인전 1위에 오른 두명을 비롯해 전체 2,3,4,5,6,7,8등까지 모두 좋은 결과로 2019-20년 마지막 캔사스지역 퀴즈대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오늘 참석한 모든 아이들 12명이 이번 3월 성적을 토대로 6월 27일에 열리는 캔사스 주변 central Regional Quiz 대회에 참석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황예지 김유진 최하현 
이재준 서예강 최현수 이예원 김유나 
이재인 최하늘 김노아 김여호수아 
12명의 안디옥팀 자랑스럽습니다 축하합니다! 

결과보다 매주 수요일 저녁마다 두시간씩 모여 준비하고 노력한 아이들의 선생님들의 부모님들의 수고와 헌신이 귀하고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아이들이 작년 사도행전에 이어 이번에는 창세기 말씀을 공부하고 성경구절을 스무개 넘게 외우고 했는데... 이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어른된/부모된 저 부터도 함께 공부하고 외워야 겠다... 그리고 머리로 모으고 알고 쌓은 지식으로 만이 아닌 삶으로 이 말씀들을 드러내고 그려내는 그리스도인 되야겠다 아이들을 보며 다시금 다짐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난 2년동안 함께한 6학년 최하늘 이재인 김노아 유스팀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매주 수요일마다 수고하신 이혜범/전미순 전도사님, 차미화/글렌 선생님, 스코어키퍼로 수고하신 최광훈목사님 이주희집사님, 부모님들 모두 감사합니다!